복지뉴스

[스크랩]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2021년도 비대면 정기총회 개최

협의회 0 729 2021.03.04 15:26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2021년도 비대면 정기총회 개최(전문확인 시 클릭)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노만호)는 지난달 26일 "2021년도 정기총회"를 온라인 기념식 및 서면결의 방식으로 개최하고, 올해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지역의료복지 향상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해온 장영준 메디피움 병원 이사장을 명예회장으로 추대했고, 협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김제균 성남시 복지정책과장에게 공로패, 소외계층 식생활 개선을 위해 많은 후원을 해온 (주)쿠우쿠우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 밖에 성남시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한 8명의 유공자에게 성남시장 표창과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을 수여했다.


협의회는 올해 '보편복지 민간전달체계 역할 강화', '기업 사회공헌 활성화 추진' ,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사업 강화'를 중점 경영목표로 삼았다.


이를 위해 앞으로 내부 조직을 정비하고,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조사연구사업 추진 및 후원 확대를 위한 역할 강화, 온라인을 통한 사회복지박람회 및 각종 교육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노만호 회장은 기념식 인사말을 통해 "먼저 성남시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올해 우리 협의회는 성남시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자립적이고 자주적인 조직으로 거듭나고, 사회복지종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개발 및 사회공헌 활성화를 이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복지뉴스 관련 문의사항: 사무처 조아름대리(031-756-357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