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공문을 통해 공지드렸던 후원물품 배분과 관련하여 선정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고
물품을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수증 제출 안내
* 맨 아래 선정결과를 참조하여 첨부해드린 인수증 작성(직인 날인 포함)하신 후 배분당일 현장에서 제출하시거나 사전에 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배분일시 : 2021년 4월 27일 오후 1시 ~ 5시
* 아래 선정결과 리스트를 참조하셔서 기관별로 해당 시간에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1) 1시~2시 : 리스트 1번 ~ 30번
2) 2시~3시 : 리스트 31번 ~ 60번
3) 3시~4시 : 리스트 61번 ~ 90번
4) 4시~5시 : 리스트 91번 ~ 111번
3. 배분장소 : 성남종합운동장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 60, 아래 사진 참조)
*. 코로나선별검사로 인한 일부 시간 진입제한으로 인해 배분장소가 변경되었습니다.
*. 주차요금은 30분까지 무료입니다.
4. 선정결과
*. 보유량이 부족한 물품의 경우 일부 수량을 조정했으니, 이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