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사회복지기관 종사자를 위한 디지털 역량강화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회원 및 사회복지기관 종사자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재 7월 2일 강의는 마감되었습니다. 회원기관 종사자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