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노만호)는 2026년 1월 22일(목) 성남시청 한누리에서 ‘2026년 성남시 사회복지 신년인사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신상진 성남시장을 비롯해 시의회 부의장, 국회의원, 시·도의원 등 내빈 30여 명과 사회복지 관련 시설장 및 유관기관 관계자 120여 명 등 총 15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행사는 내빈 소개, 국민의례, 신년사, 축사, 시루떡 커팅, 기념촬영, 새해 덕담 나누기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2026년 성남시 사회복지 신년인사회’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